17일 백석아트홀 전석 무료 진행

[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크로스오버계의 시초 김희석 뮤지션의 세번째 리사이틀 '향기'가, 오는 17일 저녁 7시 백석아트홀에서 백석대학교평생교육신학원의 주최로 이루어진다. 
 
백석대학교 뮤지컬전공 교수이기도 한 김희석 교수는 백석대학교 기독교전문대학원 음악학 박사이자 크로스오버 박사이며, 현재 백석컨서바토리 부원장을 지내고 있다.
또한 2013년도 부터 '김희석쉼콘서트', '김희석쉼콘서트특강' 이라는 공연브랜드로 크로스오버음악공연, 소외지역, 중고등학교를 찾아가 정기 및 특별공연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김희석 교수는 올해 6월 '길'이라는 주제로 첫번째 리사이틀을 열었고, 7월에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다리에서'라는 주제로 또 한번 솔로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12월에 열리는 세번째 리사이틀은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진짜 내음을 들어내보자는 내용을 담은 '향기'가 주제이다.

다양한 장르의 연주자들과 함께 해왔던 많은 공연과 달리 개인 리사이틀 무대는 오롯이 김희석 교수의 음악에 대한 시선과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는 현재 크로스오버계에서 왕성히 활동중인 김희석 교수의 제자들로 뮤지컬 배우 황성규, 크로스오버 바리톤 홍승범, 재즈피아노의 박현은, 실용음악 보컬 윤재광, 소프라노 조미령, Sassobiabco 합창단이 함께 한다.

남돈순 외 코즈밴드와 배우 남경읍,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전한 축하영상 메세지도 해당 공연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어 예약은 필수이며 티켓값은 공연 후 자유롭게 후원금으로 받고 있다.

김희석 교수 약력
2012년 제10회 대한민국 환경문화 성악부분 대상 수상
2015년 제8회 자랑스런 한국인 문화봉사부분 국회교육문화위원장상 수상
KBS2TV <누가누가잘하나> 심사위원 및 축하연주 고정
SBSTV <영재발굴단> 자문패널, OBS 바다의날특집
CMTV 뮤직스테이지 출연, CGVTV<김형우의 스윗사운즈> 출연

 

wngotmd@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1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