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식 경북교육감,학교 화재 현장 찾아 현장 수습나서
임종식 경북교육감,학교 화재 현장 찾아 현장 수습나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9.12.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안동시 정하동 강남초등학교를 찾아가 화재 피해 현황을 보고 받고 신속한 진화와 수업 정상화를 독려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12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안동시 정하동 강남초등학교를 찾아가 화재 피해 현황을 보고 받고 신속한 진화와 수업 정상화를 독려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안동=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12일 오전 9시 27분쯤 경북 안동시 정하동 강남초등학교 체육관에서 발생한 화재로 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오전 10시쯤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화재현장으로 달려가 진화 상황을 독려하고 학생들의 안전한 대피상황과 신속한 복구 상황을 점검했다.

한편 이 불로 교사 4명과 학생 2명 등 총 6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안동시 정하동 강남초등학교를 찾아 화재 피해 현황을 보고 받고 화재가 신속히 진화되기를 안타까운 마음으로 소방대원들을 바라보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12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강남초등학교에서 신속한 진화를 바라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소방대원들을 바라보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12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안동병원에서 강남초등학교 화재로 연기를 흡입한 학생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격려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12일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안동병원에서 강남초등학교 화재로 연기를 흡입해 병원을 찾은 학생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격려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2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