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랜드프로가 2020 주택관리사 자격증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12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2019년 11월 1일 이후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랜드프로는 12월 31일(화)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2020년 최신개정판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 2권(배송비 무료) ▲전 시험과목 기초입문강의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2020 기초입문 샘플 인강을 수강하고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수강평 등록 전 수령할 교재를 ‘1,2차 입문서’ or ‘1차 입문서’ or ‘2차 입문서’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2020년 최신개정판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는 출제위원급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교재로 높은 전문성을 갖췄다. 1,2차 전 과목의 기초 개념이 수록되어 있고, 체계적으로 구성돼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준비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하며 시험일정에 맞춰 시험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본 교재에는 입문자에게 낯선 조문 및 개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고, 참고사항이 수록돼 있어 이론 이해도를 더 높여준다. 여기에 이론의 도식화로 암기력을 상승시켜주고 시험일정에 맞춰 예제를 풀어가며 학습내용을 복습 및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기초 입문서를 100% 활용할 수 있는 ‘랜드프로 2020 주택관리사 자격증 기초입문강의’는 총 50만원 상당의 주택관리사 인강으로 2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각 시험과목별 2인 이상, 총 11명으로 구성된 최정예 합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랜드프로는 입문서 수령 후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참여를 통해 교재를 수령한 수강생은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2020 입문서 교재 수령 인증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SNS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URL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패키지 30% 특별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뽑힌 3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2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