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ARIAZ(아리아즈)가 데뷔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ARIAZ(아리아즈)는 최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첫 번째 팬미팅 ‘기다림 그리고 설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를 발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ARIAZ(아리아즈)가 데뷔 45일 만에 개최한 첫 공식 팬미팅으로,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자 1,2부로 나눠 진행됐다.

이날 ARIAZ(아리아즈)는 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멤버들이 답하는 Q&A부터 팬미팅 날짜와 가장 가까운 팬의 생일을 ARIAZ(아리아즈)가 직접 노래 불러주며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이구동성 및 그림그리기 게임, OX퀴즈 등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ARIAZ(아리아즈)가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개인 커버 무대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주은은 볼빨간사춘기의 ‘썸탈거야’, 효경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Break Free’, 윤지는 트와이스의 ‘거북이’, 시현은 어쿠스틱 콜라보의 ‘이젠 보낼게’, 여리는 청하의 ‘벌써 12시’, 다원은 ‘겨울왕국2’ OST ‘into the Unknown’ 무대를 각각 꾸미며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1일에는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미팅 비하인드 토크를 진행, 미처 다 들려주지 못했던 후기를 공개했다.

ARIAZ(아리아즈)는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감사하게도 데뷔 45일 만에 이렇게 팬미팅을 진행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회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열심히 해서 앞으로 쭉쭉 성장하는 ARIAZ(아리아즈) 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첫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ARIAZ(아리아즈)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3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