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컴백에 앞서 새로운 비하인드 컷을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New Era Project는 12일 오전 공식 네이버포스트에 오는 22일 열리는 장재인의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 합주 연습 비하인드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연습실에서 밴드 멤버들과 함께 콘서트 합주 연습에 임하는 장재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꾸민 듯 안 꾸민 듯, 수수하면서도 아름다운 장재인의 청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장재인이 연습한 곡은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네 번째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 서브 타이틀곡 ‘꽃잎점’으로, 쉽게 상처받고 쉽게 흔들리는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장재인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꽃잎점’을 포함한 미니 4집 수록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하는 만큼, 공연 연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장재인의 새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는 오는 22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3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