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은샘이 소속사 매니지먼트 에어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극본 박주연/연출 황준혁)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이은샘은 고하늘(서현진 분)이 맡은 대치고 3학년 5반 학생 진유라 역으로 등장한다. 

교육열 높기로 소문난 대치 고등학교에서 전교 1, 2등을 다투는 수재이나 경제적 여유가 부족한 것이 흠인, 이른바 학생들 사이에서의 ‘블랙독’이다. 굳세고 강단 있는 제자 역할로 담임인 서현진과 어떤 좌충우돌 성장기를 선보일지, 둘의 신선한 케미가 벌써부터 흥미를 유발한다.

한편, 이은샘은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으로 데뷔해 KBS2 TV유치원 ‘파니파니’, EBS ‘만들어 볼까요’, ‘빵빵요리버스’의 진행자로 활약하는 등 아역시절부터 탄탄히 활동 영역을 넓혀왔으며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악인전’,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프리스트’, ‘드라마 스테이지-문집’ 등 분주히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녀의 연기력에 ‘블랙독’에서의 활약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3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