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싱어송라이터 듀자매(허영주, 허정주)가 숏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3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로 자리잡았다.

'틱톡(TikTok)'은 15초 길이의 짧은 동영상을 공유하는 애플리케이션이며, 현재 틱톡의 사용자는 9억 여명에 달하며 15억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듀자매는 쌍둥이 컨셉으로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특히 메이크업, 드라마 컨텐츠로 사랑을 받으며 총 30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중국 도우윈과, 한국 틱톡 앱스토어(안드로이드)의 모델로 선정되었고, 롯데월드, 스타벅스, 삼성 등 틱톡 홍보모델로 영상을 제작해 화제된 바 있다. 또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듀자매는 자담선 몸이반한 곤약젤리와 여성쇼핑몰 아뜨랑스 브랜드 모델 활동 및 브랜드광고 CM송을 직접 작곡하여 트랜디하고 이색적인 광고를 만들어냈다.

이에 10대 20대를 타켓으로 한 광고효과를 인정받아 여러 브랜드 광고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듀자매는 “앞으로 틱톡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뷰티, 웹드라마, 음악컨텐츠로 크리에이터 활동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4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