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요즘 여행을 떠날 때 필수적으로 챙기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액션캠이다. 한때는 익스트림 스포츠나 액티비티를 즐겨 하는 사람들만 구비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현, 브이로그 등에도 이용되며 여행이나 일상생활에 많이 쓰이는 제품이 되었다.

액션캠 브랜드 중 단연 일등은 고프로다. 최초의 액션캠이자, 최고를 자랑하는 고프로가 이번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제품인 고프로 히어로8 블랙에 쇼티, 헤드 스트랩, 배터리, 그리고 32GB 메모리카드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은 면세 전용으로 출시됐고, 12월 13일 롯데면세점에 먼저 입점 된다. 가격은 530달러이며, 면세점 회원가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은 기본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손떨림 방지, 다양한 타임랩스, 그리고 4K까지 제공하는 영상 촬영 프리셋으로 더욱 활용도가 높아졌다. 1인 미디어 촬영에 적합한 모듈 액세서리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모듈 액세서리는 미디어, 디스플레이, 조명 구성으로 미디어 모듈은 내장형 및 외부 마이크 부착으로 음성 녹음 기능이 강화되었고, 디스플레이 모듈은 접이식 스크린으로 셀프 카메라 촬영이 가능하다. 조명 모듈은 LED 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 빛을 보충하고, 방수 기능이 있어 수중 촬영에도 사용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에서 고프로 홀리데이 패키지를 구매하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자. 홀리데이 패키지는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5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