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를 자원봉사로…’ 부천시의회, 부천시의원과 사무국 직원이 함께하는 자원봉사 송년회 개최
16일(월) 사회복지관 및 무료급식소 등 9개소에서 진행

[부천=내외뉴스통신]=김해성 기자=부천시의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새로운 송년문화의 일환으로 시작된 자원봉사 송년회를 개최키로 했다.

자원봉사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고 연말연시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이다.

28명의 부천시의회 전체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은 오는 16일(월) 복지관과 무료급식소 9개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69명의 봉사자들은 경로 식당을 운영하는 관내 9개소(사회복지관5, 노인복지관3, 무료급식소1) 중 지역별 해당 장소에서 음식 준비, 배식 보조, 도시락 배달 등의 자원봉사 활동으로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김동희 의장은 “지난해 이웃과 함께해서 더욱 보람된 송년회였다는 평을 듣고 자원봉사 활동도 시작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부천시의회 자원봉사 송년회를 계기로 나눔의 송년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8대 부천시의회 출범 이후 시작된 자원봉사 송년회는 먹고 마시는 송년회 대신 연말을 의미 있게 보내려고 시작된 부천시의회의 新 송년문화이다. 송년회는 전체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의 자원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판타스틱 큐브에서 독립영화 관람 및 저녁 식사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5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