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강추위와 미세먼지가 순번을 맞추듯 찾아오면서 여성들의 피부 건강에 빨간불이 켜졌다. 특히 여성들의 사회 진출이 늘어나는 한편 남성 못지않은 승진 기회도 주어지면서 건강한 피부도 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인식이 일반화된 상태라 평상시보다 신경이 쓰이는 시기다.

이러한 사회적 배경으로 항산화 관련 슈퍼푸드도 매출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대표적인 식품이 바로 로열젤리와 노니가 꼽히고 있다. 로얄젤리는 이미 잘 알려진 대로 항산화 효과와 피로회복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로열액틴이라는 성분 때문이다.

로열젤리만 먹고 자란 여왕벌이 일벌보다 크기가 월등히 크고 수명이 길다는 내용은 로열젤리의 기능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특히 로열젤리의 항산화 성분은 여성들의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같은 효능 때문에 국내 수입이 자유롭지 못했던 과거에는 부잣집 사모님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시절이 있었다. 그만큼 로얄젤리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국내 건강식품을 다루고 있는 전문 유통업체들이 질좋은 로열젤리를 라인업하고 있어 관심 있는 여성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의 경우 로얄젤리에 천연 토코페롤 비타민E까지 하나의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여기에 노니 추출 분말과 비타민E 그리고 포도씨유까지 혼합해 만든 그린 비타민E 역시 항산화 건강에 바짝 신경을 쓰는 여성들에게 환영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린 비타민E는 동결건조 노니추출분말을 캡슐에 담아 노니가 좋은건 알지만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먹기가 어려웠던 단점을 보강해 섭취가 용이하게 만들었다는 점이 강점인 제품이다.

한편, 항산화에 뛰어난 하이웰 로얄비타민E와 그린비타민E를 포함한 하이웰코리아의 전 제품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Hmall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인천공항 면세점 및 신라, 신세계, 현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5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