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지난 12일 오후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홀에서 개최된 i–AWARDS KOREA 2019에서 DGB대구은행의 모바일채널 서비스 IM뱅크, IM샵, 모바일 웹의 부분별 수상으로 3관왕을 기록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고경곤)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위원장 유인호)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인터넷 분야 시상식 i–AWARDS KOREA는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2019 i–AWARDS KOREA 행사는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과 결과를 토대로 분야별 수상자를 발표했다.

2019년을 ‘DGB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 구축의 원년’으로 선포한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채널 상호 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올해 9월 새로운 모바일 채널 3가지인 IM뱅크·IM샵 앱과 모바일 웹뱅킹 서비스를 선보인바, 개편한 세 가지 채널이 모두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 IM 뱅크는 스마트앱 어워드 은행 분야 최우수상을  ‘생활을 반올림(#)하는’ IM 샵은 스마트앱 어워드 생활금융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DGB모바일웹뱅킹은 웹 어워드 접근성 분야 이노베이션 대상에 선정됐다.  

황병욱 IMBANK본부장은 “ DGB대구은행의 모바일 서비스가 우수성을 인정 받고,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DGB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시장과 고객의 반응을 주시하며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한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5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