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프리미엄 주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기레인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와 비교해 음식물 조리 시 일산화탄소와 같은 유해가스 배출이 없어 안정성을 갖췄으며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환기하지 않고 요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또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요리방송과 SNS 인증 문화가 확산하며 인덕션은 세련된 주방을 원하는 주부들에게 필수가전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LG DIOS 인덕션은 3,000W 출력과 3중 고화력 부스터로 더 빨라지고 편리성을 극대화한 최상위 고급 제품이다.  

13종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안전한 사용에 무게를 뒀으며 타이머 기능으로 원하는 조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지 않게 일시낮춤 기능으로 조리중인 모든 화구를 최저 화력으로 설정하여 지속적인 미열조리가 가능하다.

안전한 잠금 기능으로 전원/잠금 이외의 버튼이 모두 잠기는 기능으로 실수로 다른 버튼을 눌러 잘못되는 실수를 방지하며, 이에 맞춰 시간제어 및 출력제어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출력을 차단하고 온도 감지 센서가 온도를 감지, 필요한 경우 출력을 자동 조절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안전성 및 편의성을 강화하여 LG SmartThinQ App으로 제품과 연동하여 제품 동작 상태와 사용이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 상판에 남아 있는 열을 직관적으로 표시해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잔열표시’ 기능, 화구 위치를 따로 선택할 필요 없이 원하는 위치에 용기를 올리고 바로 화력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출력제어’를 적용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는 이러한 제품군을 소비자들에게 맞춤상담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있다. 

가장 대표적으로는 월요금 10개월 무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및 3년 이후 1회 상판교체, 주기에 맞춰 클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마친 고객들에게는 B2B총판센터에서 엄선한 약 170여개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른 사은품을 추가로 1개 더 증정 받을 수 있다. LG제휴카드 할인으로 월 최대 23,000원 할인 / 다른 LG케어솔루션 제품과 1개 결합시 마다 월 요금 5,000원(일부 품목 제외) 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담당자는 다가오는 겨울 실내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줄여줄 뿐더러 다양한 품질좋은 사은품을 통해 전달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5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