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군침도는 닭발∙똥집 먹방,호식이두마리치킨 화제
베리굿 ‘조현’ 군침도는 닭발∙똥집 먹방,호식이두마리치킨 화제
  • 임지은 기자
  • 승인 2019.12.14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뉴스통신=임지은 기자] = 14일(토) 밤 9시 방영된 SBS ‘정글의 법칙 in 추크’ 편에서 베리굿 멤버 조현의 치킨 먹방이 화제가 됐다.

추크 편 후발대로 출발하는 아이돌그룹 베리굿 멤버인 조현을 찾아간 정글의 법칙 선발대 멤버 유재환은 정글 가기 전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함께 치킨을 먹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날 조현은 정글로 떠나기 전 마지막 만찬을 즐기던 중 배달 주문한 닭발편육, 닭발튀김, 똥집튀김을 맛있게 먹으며 늦은 시간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특히 조현은 평소에 닭발과 똥집을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치킨을 먹는 내내 행복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유재환은 먹지는 못하고 닭발편육의 양념만 조금씩 맛보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먹방으로 화제가 된 메뉴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나온 스페셜 메뉴로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아 네티즌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있다.

닭발튀김, 똥집튀김 외에도 닭발편육이라는 신개념 메뉴를 판매하면서 탱탱하고 야들한식감을 이제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게 되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스페셜 메뉴는 전국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