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을 공략하는 조정민표 브랜드 셀루체는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차세대 트롯 디바 조정민이 중국 화장품 시장과 아시아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트롯가수로는 최다 광고계약(총15개)을 체결해 CF모델로서 최고 주가를 발휘하는 조정민이 또 다른 쾌거를 불러 일으키고있다.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는 조정민을 모델로 한 고급 화장품 브랜드 ‘셀루체(Cel Luce)’를 론칭하고
내년 1월 초 중국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루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셀루체는 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이라며 “지난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제품으로
최근 현지에 제품 홍보를 시작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헀다.

셀 루체의 뜻은 Cell은 세포 Luce는 빛나다의 이태리어이다.그러므로 셀루체 는 세포를 빛나게 한다라는 의미라고 알려왔다.

루체엔터테인먼트관계자는 “‘셀루체’는 노화, 손상된 피부 조직을 재생시키며 얼굴미백 및 광택 증진. 보습. 항노화. 모공 및
주름개선. 피부탄력을 되찾아 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첫 선보일 제품군은 스템셀 리쥬베네이팅 세럼,
리쥬베네이팅 앰플, 리쥬베네이팅 크림 3종으로 구성된다.


루체엔터테인먼트는 가수로서 조정민의 글로벌 활동도 준비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셀루체의 시장 확대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조정민은 올해 국내에서 트롯과 라틴음악, EDM을 혼합한 ‘레디 큐’로 트롯 인기정상에서 올해 한 해를 바쁘게 활동하였다.
한때 사랑의 밥차를 운영하여 그녀의 힛트곡 "식사하셨어요"와 콜라보를 이끌어내기도 하였다.
오는 12월25일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생애 첫 단독 디너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주)루체엔터테인먼트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6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