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햅은행 앱 하나로 누구나 쉽게 이용하는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18일 오픈뱅킹 서비스 본격 시행을 앞두고 16일부터 오픈뱅킹 서비스를 출시한다. 

오픈뱅킹은 앱 하나로 모든 은행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로 수협은행 앱(파트너뱅크, 헤이뱅크)을 통해 모든 은행 계좌를 등록하고 이체, 조회할 수 있어 여러 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다.

또한, 수협은행은 오픈뱅킹 고도화 사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자산관리 서비스 등을 준비 중이며, 디지털 상품 가입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여기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만한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었다”며, “계좌통합관리서비스(Account INFO)와 연계한 모든 계좌 등록 서비스를 통해 수협은행 앱 하나만으로 고객이 보유한 전체계좌 관리가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를 최대화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12/16(월) ~ 1/31(금)까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수협은행 앱(파트너뱅크 또는 헤이뱅크)에서 다른 은행계좌 등록 후 당행계좌로 이체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헤이프렌즈 캐릭터 키링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앱 및 인터넷 뱅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8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