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민과 남구민의 대변자! 정권재창출의 선두! 광주대표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광주=내외뉴스통신] 오현미 기자 = 최영호 전 남구청장은 16일 오전 10시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광주 동남갑 출마를 선언했다.

촛불혁명은 대한민국을 혁신하고 광주를 새롭게 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국민과 정권은 바뀌었지만 낡은 세력과 관행이 여전히 국회와 정치를 지배하고 있어 21대 총선에서 정치권을 교체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최영호 전 남구청장은 진심으로 광주시민을 대변하고 열린 가슴으로 남구민과 함께하는 정권재창출의 선두에 설 광주대표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시민의 명령이라는 짐을 지고 그 길만을 바라보고 걸어가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철저하게 준비된, 능력과 경험이 다른, 광주 발전의 일꾼임을 강조했다.

최영호 전 남구청장은 재임시절 전국 유일 8년 연속 매니페스토 경진대회 최우수상을 받았고, 능력과 성과, ‘최영호의 약속은 곧 생명이다‘라는 각오를 주민들께서 잘 알고 계신다며 남구민의 판단과 심판을 받겠다며 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또한 네거티브 없는 정책선거로 승부하겠고 구체적인 실행은 향후 선거과정에서 시민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호 전 남구청장은 학생시절 민주화운동 중 투옥되었으며, 남구의원, 광주시의원, 민선 5,6기 남구청장, 더불어민주당 동남갑지역위원장을 역임했다.

myhy32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9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