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선거 대장정 돌입

[영광=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김선우 전 시사위크 사장이 17일 오전 전남 영광군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전남 담양군.함평군.영광군.장성군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선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영광읍 소재 옥당경로당을 방문 어르신 점심 봉사를 첫 일정으로 민생밀착 행보를 시작했다. 오후에는 영광군 전통시장인 매일시장을 찾아가 침체된 시장경제 활성화 대책에 관하여 상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앞으로 120일 동안 4개군 6읍 37면인 지역 특성을 감안하여 하루 24시간이 부족하지만, 모든 문제 해결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자세로 쉼없이 발로 뛰며 군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공감하고,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폭넓은 인맥을 동원,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문제 해결 방안을 의뢰하여, 담양.함평.영광.장성군이 살고 싶은 행복한 특별지역으로 만들어 군민들의 든든한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선우 예비후보는 영광초, 영광중, 광주 서석고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문화복지방송.신문대표, 서울문화홍보원 상임고문, (사)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부총재,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자문위원,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언론인, 문화기획 전문가, 정치평론가로 활동 중이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1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