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해의 마지막을 알리는 12월. 직장 송년회, 친목모임 망년회 등 여러 가지 모임을 가지며 해를 마무리한다.

특별한 의미를 가진 자리인 만큼 메뉴 선정이 가장 큰 고민이다. 평상시 자주 접하던 식사와 다른 특별한 메뉴를 필요로 한다. 또 시끄럽지 않고 편하게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찾게 된다.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로망스 아구찜'도 최근 송년모임 고객들이 늘면서 예약 문의로 바빠진 모습이다.

푸짐한 아구찜으로 손님들의 입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기장군 맛집 '로망스 아구찜'. 여느 아구찜 가게와 달리 넓은 가게 내부는 테이블 간의 간격도 여유있어 이동할 때 불편이나, 단체 손님이 많아도 넉넉하다. 

매콤한 양념과 통통한 아구살이 가득한 메인메뉴인 아구찜 한 가지만 취급을 하고 있으며, 사이즈는 큰소와 큰중으로 나뉜다. 큰소 사이즈는 4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으로 기존의 소, 중, 대 사이즈가 애매하게 남거나 부족했다면 적절하게 큰소와 큰중 사이즈로 아구찜을 맛볼 수 있다.

이곳이 부산 가족외식 장소로 주목 받는 이유로, 아구찜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칼국수와 영양솥밥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토마토샐러드와 부침개 또한 무료로 제공이 된다. 토마토샐러드는 치즈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맛이 아구찜을 먹기 전 에피타이저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모든 사이드메뉴는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로망스아구찜 관계자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연말모임인 만큼 실망스럽지 않은 맛으로 푸짐하고 제대로 된 아구찜을 맛보실 수 가실 수 있을 것"이라며, "송년회, 망년회, 예약 문의는 상시 가능하다"라고 말을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2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