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히알루론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중요 결합성분 중 하나로 자신의 무게보다 무려 약 1,000배가량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피부 속 진피층에서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히알루론산이 담당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청소년기까지 진피층에 풍부하고 존재하지만, 20대 중반을 넘으면서 점차 감소, 체내합성률마저 떨어지다 보니 피부 수분함량까지 덩달아 떨어지게 된다. 즉, 피부노화와 히알루론산의 상관관계가 분명하게 있다는 말이다.

이러한 이유로 부족해진 히알루론산을 보충하기 위해 먹는 히알루론산이나 바르는 히알루론산이 시중에 등장,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하기 위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식품이나 제품을 찾곤 한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히알루론산 가루가 듬뿍 담긴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 ‘라끄비쥬(정)’을 출시, 런칭기념 3+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끄비쥬(정)는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핵심성분인 히알루론산이 1정당 40,000ug 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는 프락토 올리고당,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임을 인증받아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게 타정형으로 포장되어 있다. 먹는 방법은 1일 1회, 아침에 1회 3알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신제품 라끄비쥬(정)를 통해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2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