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동탄 청어람 수학학원’이 개별 맞춤식 수업과 자기 주도 학습을 접목한 학습 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어 동탄 학생, 학부모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청어람 수학학원’은 점수 향상,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개인별 맞춤 수업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테스트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실력과 진로진학 성향을 파악한 뒤 해당 학생에 맞는 교재와 입시 방향을 제시해주며, 학부모에게는 입시 정보,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높여주며 명확한 목표를 설정해 공부하려는 의지를 제고시킨다.

또한 학생부 종합 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생활 기록부 관리 및 상담해주고 있다. 학교내신 수리 논술 등을 세세하게 검토해주며 내신 관리를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해 정시, 수시가 동시에 관리 가능하다.

자기 주도 학습를 운영하는 것도 이 학원의 특징이다. 동탄 청어람 수학학원에서는 학생들의 학습 습관 개선 방향과 현재 성취 수준을 자료로 정리해 학부모에게 전달하고 있다. 학부모는 자녀의 학습 과정을 데이터로 받아 볼 수 있어 자녀의 현재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 가능하다.

청아람 수학학원은 개별 맞춤식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을 접목한 ‘학(강의)+습(자기 주도 학습)+숙제+확인점검 및 검토+학부모에게 평가보고서 전달’ 최적의 학습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제로 수험생, 학부모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청아람 수학학원을 다니는 학생 A씨의 학부모는 “다른 학원보다 자기주도 학습을 강조하다 보니 아이가 공부하는 습관이 배었고 자연스럽게 수학 점수가 많이 올랐다”며 “남은 기간까지 학원을 믿고 맡길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동탄 청어람 수학학원 이헌배 원장도 “학생 점수, 특성에 따라 개별적으로 관리하다 보니 학생들이 좋아하고 점수도 눈에 띄게 상승한다”며 “이런 점 때문에 동탄 학부모와 학생들이 많이 찾아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7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