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팬들을 향한 희망적 메시지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For RAYS, Realize All Your Star(포 레이즈, 리얼라이즈 올 유어 스타)(이하 For RAYS)’를 발매한다.

‘For RAYS’는 지난 4월 발매한 데뷔 싱글 ‘블룸(Bloom)’ 이후 이엔오아이가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아직 작지만 언젠가 크게 빛나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과 힘찬 목표로 가득 찬 이엔오아이의 이야기들을 담았다.

타이틀곡 '스타라이트(Starlight)'는 본인들을 기다려주고, 길을 비춰줬던 팬들이 없었다면 이엔오아이는 절대 피어날 수 없었음을 이야기한 곡이다. 이와 동시에 그에 대한 깊은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 외에도 수록곡 ‘사막별(Desert Star)’, ‘일곱 걸음(Seven Steps +1= ∞)’을 이번 앨범에 함께 담았으며, 이 3곡을 통해 매일 더 밝게 빛나는 이엔오아이가 될 것임을 다짐하고 있다.

리더 라온은 팬들을 위한 이번 앨범을 처음부터 직접 기획하는 것은 물론, 데뷔 싱글 ‘블룸(Bloom)’과 마찬가지로 자신이 직접 쓴 가사를 전곡에 녹였다. 여기에 하민과 도진도 작사에 참여, 팬들을 향한 마음의 진정성을 한껏 표현해냈다.

한편, 스페셜 앨범 ‘For RAYS, Realize All Your Star’ 전곡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1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