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소비자와 공감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PON이 19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하여 초고속 진공블렌더를 선보였다.

공감가전 폰의 진공블렌더는 27,000RPM의 초고속 회전속도를 자랑하며 용기내 진공상태를 유지하여 미세한 진동한 회전으로 영양소 파괴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직접적으로 섭취하는 음식물을 취급함으로 제품의 소재 역시 중요한데 아기 젖병에 많이 쓰이는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 및 내열성에 강하게 제작되었다.

공감가전 PON의 진공블렌더 PVB-1500은 오직 한국과 미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미국의 유명 주방가전 블랜더 브랜드인 NUWAVE사의 제조공정과 기술제휴를 진행해 자체적 OEM 생산으로 한국시장의 특성에 맞추어 한국 독점으로 수입 진행한다.

2019년 미국에서 런칭이 시작된 이후 해외직구형태의 유사 모조품 및 카피본이 들어올 정도로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KC인증을 받은 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하여 공식 런칭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이다.

소비자와의 공감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PON은 이번 진행하는 주방가전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 쪽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으며 추후 홈리빙 제품을 통하여 더욱 특별하고 가치 있는 소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2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