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20년 겨울방학을 맞아 승무원, 대기업 공채시험, 공무원, 간호사 시험 준비등 토익 고득점 획득이 필수가 되는 요즘이다.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의 숫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실태에 발 맞추어 토익 고득점은 요즘 트렌드가 되었다.

2020년 1월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당,광주,성남,용인 지역의 취업 준비생들과 대학생들이 모두 YBM 분당센터 탑토익 수강을 위해 몰리고 있다. 

지난 2019년도 7월에도 개강전 오전 타임 초고속 모두 마감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토익팀 탑토익은 스파르타식 수업과 완벽한 관리로 유명하기에 정보에 민감한 수많은 수강생들이 소문을 듣고 수강등록이 몰리는 현실이다고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탑토익은 ‘현강은 관리가 필수’라는 타이틀로 의지가 약한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수업을 따라갈 수 있게 꼼꼼하게 관리형 수업을 진행한다. 매시간 숙제 검사와 단어시험, 수업 후 강사가 함께하는 스터디그룹, 1:1 개인밀착상담까지 완벽한 관리와 수업으로 정평이 나있는 분당 유일의 토익 수업이다. 학생들이 절대 방치 받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게 한 명 한 명 책임감을 가지고 철저하게 관리가 진행된다.

YBM분당센터 탑토익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최장수 토익팀으로 유지되어 왔으며, 압도적인 강의력과 진정성 있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탑토익의 대표강사 RC 이연경강사와 LC알렉스강사는 압도적인 강의력으로 오랜 기간 학생들에게 인정받았으며 객관적인 수강후기나 많은 성적표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2019년 11월부터는 YBMCLASS의 토익 인강 대표 스타강사로써 YBM실전1000제 고득점강의로 인터넷 강의시장에서도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RC김진호강사와 LC쌜리쌤은 처음을 시작하는 입문반과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실전반 전문강사로 입문반은 정말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여 학생들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고, 실전반은 많은 학생들이 양질의 자료로 단기간에 목표점수 달성이 가능하다.

현재는 탑토익은 왕기초 입문반, 기본종합반, 중급실전반, 고득점 실전반 다양한 레벨의 수업을 담당하며, 많은 수강생들의 찬사를 받아온 부동의 1위 수업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오전부터 저녁 그리고 토요반까지 바쁜 수강생들과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수강시간과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2019년 11월 탑토익 중급반을 수강한 학생은 " 주변에 탑토익 수강후 900이상 받은 지인의 추천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매시간 철저한 과제 검사와 단어 시험도 받고 수업후에는 탑토익 선생님들이 직접 LC, RC 과제도 봐주시고 모르는 문제에 대한 질문도 모두 봐주시고 질문도 언제든 자유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 2달만에 860점이 나왔습니다."고 후기 인터뷰를 남겼다. 

현재 YBM 분당센터 공식1위답게 1,2월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1월 수강등록 혜택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2020학년도 수능 수험생에게는 수강료 20% 할인, 모든 대학생과 중고생 수강료 10% 할인, 대학교 휴학생과 전역 장병에게도 수강료 10% 할인, 9급,8급 공무원 준비생에게는 토익 수강료 20% 할인혜택, 국가 유공자 및 직계 비속에게도 수강료 20% 할인과 1월 2월 동식 등록생에게는 최대 12% 할인혜택과 위 베어 베어스 담요까지 증정한다고 전했다.

또한, 분당 탑토익 1월 수강생에게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하루안에 100점 올리기란 제목으로,1월 19일 정기토익 대비 특강이 1월 17일에 LC/RC 무료 특강이 제공되며, 특별히 탑토익은 온라인 특강도 마련했다.

이 온라인 특강은 설연휴 특강으로써 1월 24일에 유튜브 탑토익 채널에서 공개되며 탑토익 유튜브 채널 관계자는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자에게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다"고 말했다 

한편, YBM어학원 분당센터는 분당선 서현역에 근접해 직접 방문하여 상담 또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분당토익학원’ YBM분당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3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