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겨울을 맞아 국내를 떠나 따뜻한 지역으로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필리핀 세부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이 비교적 저렴하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어 선호하는 동남아 여행지로 꼽힌다. 세부는 드넓은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세부 시티, 맛있는 먹거리와 저렴한 물가로 인해 완벽한 휴양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세부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세부 현지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해적호핑’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적호핑은 원하는 투어만 골라서 차별화된 일정을 만들 수 있는 세부 자유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해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부에 사는 해적들의 삶을 담은 유튜브채널 ‘해삶tv’를 오픈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해적호핑은 대학 선후배 절친들로 시작한 업체로 휴양지 세부의 호핑투어 뿐만 아니라 공항픽업부터 샌딩까지 책임지는 서비스와 함께 차별화된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을 1:1로 케어 해주고, 즐겁고 신나게 세부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해적호핑은 누구나 먹고 놀고 즐기면서 스노쿨링을 즐기도록 도와주며, 낚시와 선상 공연도 보며 하루의 반나절을 투자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 흥이 넘치는 시간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추가옵션까지 마련하고 있어 체험다이빙과 바나나 보트, 씨워커, 페러셀링을 비롯해 오슬롭과 캐녀닝까지 세부의 다양한 놀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투어 일정과 자세한 정보는 해적호핑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4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