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1월 7일 ~ 1월 9일, 책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독서교실 운영
- 관내 초등학생 3~4학년 40여명 선착순 모집

[대구=내외뉴스통신] 이덕신 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내년 1월 7일 ~ 9일까지관내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독서교실 ‘어울림 BOOK 탐험!’을 운영하며, 오는 24일부터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독서교실 ‘어울림 BOOK 탐험!’은 겨울방학을 맞아 도서관에서 다양한 독서활동을 경험하면서 독서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올바른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유도하고자 마련되었다.

이천어울림도서관과 대명어울림도서관에서 각각 운영하며, 각 도서관별로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도서관 이용방법 및 정보활용 교육, 독서토론, 북아트 등으로 독서논술 분야의 전문 강사의 진행으로 이루어지며, 재미있고 유익한 독서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독서교실 수료자 중 도서관별 2명의 우수 참가 학생에게는 남구청장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각각 수여된다.

참여를 희망하면 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어울림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hotnews@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4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