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퀸덤>을 통해 지금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으로 거듭난 (여자)아이들의 민니, 수진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민니와 수진은 차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며 둘만의 오묘한 조화를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지금처럼 주목을 받는 상황을 예상했는지 묻자 민니와 수진은 수많은 아이돌이 등장하는 세계에서 너무 어려운 일이라는 걸 알기에 자신이 없었다고 전했다. 그래서 잘되지 않더라도 즐겁게 음악을 하는 그룹이 되자 생각하고 항상 즐기며 준비한 결과가 긍정적으로 나타난 것 같다며 팀과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무대 위에서의 남다른 표현력에 관해 수진은 노래를 들으며 무대에 있는 본인의 모습을 상상한다 말했고, 민니는 곡이 하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며 그 속의 주인공의 표정과 모습을 생각하게 된다며 (여자)아이들만의 비결을 전했다. 

데뷔 후 1년 반의 시간 동안 쉼 없는 행보를 이어온 (여자)아이들의 민니, 수진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1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