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기존 상가에서 중요한 요소였던 입지나 유동 인구만으로 변화하는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니즈를 창출하기가 어려워지자 건설사들은 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입지에 특색 있는 테마형 브랜드상가를 출시하고 있다.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이나 컨셉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상가는 타 상업시설보다 수요자 확보에 유리해 시장을 선점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앞서 분양한 아파트가 성황리에 분양을 마친 경우, 그 입지나 상품성이 검증돼 이어 분양하는 단지 내 상가의 선호가 높은 편이다”며 “실제로 이러한 상가는 수요 확보가 유리한 여건을 갖춘 경우가 많으며, 향후 안정적인 수익창출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출퇴근은 물론 쇼핑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단지 내 상업시설로써 현재 스타벅스와 롯데리아의 성공적인 오픈을 마치고 상업시설 입주가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닌, 하동만두샤브&석갈비, 역전할머니맥주, 청년다방, 편의점, 미용실, 학원 등이 입점 확정됐다. 

대방건설이 선보인 세종대방디엠시티는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특화설계도 이목을 끌고 있다. 스트리트 형으로 개방감과 집객효과를 높였다. 주변 1,9000여세대 이상의 주거시설이 있으며 기업, 관공서, 학교 등의 고정적인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다. 지속적이고 두터운 수요층을 기대할 수 있어 불황기에도 꾸준한 인기를 가지는 상권이 될 기대가 높다. 잇따른 개발호재를 누리는 위치에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저렴한 임대료, 렌트프리를 지원하면서 ‘담보대출이자지원’ 이라는 금융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상가담보대출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하여 투자자의 대출이자 부담을 없애고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차인들에게도 렌트프리를 지원함으로 상가 운영에 집중할 수 있어 상가 활성화가 보장되고 공실걱정도 낮출 수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해있어 상담과 함께 즉시 입점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3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