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웹드라마 ‘우웅우웅2’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는 송지은의 곡 '우리 둘 사이로'가 공개된다.

송지은이 부르는 OST ‘우리 둘 사이로’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415)의 4번째 싱글앨범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송지은이 부른 '우리 둘 사이로'는 이별하기 전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하는 상황에서 자꾸만 새어 나오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송지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곡은 헤어짐을 앞둔 사람의 마음을 대변하는 솔직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2화부터 본격적으로 삽입될 '우리 둘 사이로'는 극 중 민지우(송지은 분)의 테마로 사용되는 곡으로 사내연애에 대해 다른 가치관을 갖고 있는 팀장 민지우와 신입사원 이민웅(신정유 분)의 로맨스를 더욱 애틋하게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우웅우웅2'는 첫 만남에서 키스를 하게 된 민지우와 이민웅이 팀장과 신입사원으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전 11시 Seezn(시즌, 구 올레tv모바일)에서 선공개되며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는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7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