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1등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추운 겨울, 집 안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하는 ‘이불 밖은 위험해’ 기획전을 오는 2020년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2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겨울 방학, 추운 날씨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어린이와 청소년, 어르신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 대표 간식인 호떡과 찐빵, 군고구마, 군밤 외에 함께 곁들이기 좋은 제철 과일과 아이스크림 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겨울철 추위를 달래줄 따뜻한 간식인 [밀클레버]의 전통 호떡 2종을 15%, [고메공방] 우리밀로 만든 흑미호떡, 흑미찐빵을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크기가 작아 빠르게 익힐 수 있는 유기농 한입 달수 고구마와 100% 국내산 밤의 껍질을 벗겨 불에 직접 구운 리얼 군밤도 10% 할인한다.

제철을 맞아 영양과 맛이 풍부한 제철 과일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인 GAP와 저탄소 인증을 받은 제주 무농약 노지 감귤을 20%,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토종 딸기인 설향 품종의 친환경 하우스 딸기를 15% 할인한다. 친환경 하우스 딸기는 당일에 수확해 당일에 배송되어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추운 날에도 시원한 음료나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스크림 상품도 준비했다. 파인트 하나를 다 먹어도 280Kcal를 넘지 않는 [라라스윗]의 칼로리가 가벼운 아이스크림과 첨가물 없이 100% 유기농 원료로 만든 [쓰리트윈즈]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20% 할인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파인트와 멀티바 제품도 25%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겨울방학, 연말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이 간편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 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활동이 줄어드는 겨울, 제철 과일과 다양한 간식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8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