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매니악(MAN1AC)이 신예 프로듀서 솔트(SOLT)와 손잡고 활동에 나선다.

2018년 3월 초에 EP앨범 Money Makerz를 끝으로 휴식기를 가졌던 매니악은 27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싱글 곡 발매를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MAN1AC x SOLT' 문구가 등장해 두 아티스트의 합작 앨범임을 암시했고, 피처링에는 도끼(Dok2)와 멜로(MELOH)가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7년 쇼미더머니 시즌6(SMTM6)을 통해 지원자들 사이에서 차원이 다른 랩과 무대로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던 매니악은 방송 이후에도 제시, 박재범, 보이비 등의 지원 사격을 받아 EP를 공개해 수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을 이어간 바 있다.

한편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음악만 흘러 나오고 있어 매니악, 솔트, 도끼, 멜로 이 4명의 아티스트 조합이 어떨지 기대가 커가는 가운데, MAN1AC x SOLT'의 합작 앨범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9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