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부문 우수상 수상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 시상식이 지난 2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강진우 넷프로 대표가 산업통상부분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진우 대표는 "올바른 저널리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설립한 회사가 성장기에 접어들었고, 인터넷신문사 파트너분들에게 업계 최초로 모바일 기사등록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었다"며 "또한 보도기사 배포 업체와 협약을 맺고 연예와 스포츠 방면 보도기사까지 파트너분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어서 기뻤다"는 소회를 밝혔다.

이어 "올 한 해를 복기하며 성실하게 살아왔기만을 바랐는데, 오늘 이 상을 받으니 지금까지처럼 신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는 응원을 받은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며 "올바른 언론 보도를 위해 힘쓰시는 인터넷신문사 및 기자분들, 관계 업종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기쁠 따름이며, 오늘 이 상은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최선을 다하라는 메시지라고 생각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방에 소재한 회사인데도 오로지 넷프로의 인터넷신문 솔루션만을 믿고 계약을 결심하시고 이제는 고객을 넘어 파트너가 된 모든 인터넷신문사 대표 및 기자 여러분께, 앞으로도 끈끈한 파트너십으로 함께 나아가겠다"며 "다가오는 2020년에는 언론사 기사 데이터 통합과 포털 형태의 서비스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넷프로는 홈페이지 제작 및 인터넷신문 솔루션 업체다. 구매형 외 차별화된 임대형 홈페이지를 제공,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한편 2019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협회장 최종옥, 대회조직위원장 노익희) 주최로 2019국제평화언론대상과 함께 열렸으며, 총 18개 부문 34명의 인사가 수상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3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