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더쎈토익 팀이 1월에도 매주 토요일 오전 무료 문법특강을 진행 할 예정이다.

부산토익학원 ‘스타강사’ 더쎈토익 RC최혜련 강사는 “신토익은 독해가 관건이다. 하지만 기본 문법이 바탕이 되어 있지 않으면 절대 고득점을 받을 수가 없다”고 밝히며, 수업은 독해에 더 중점을 두고 진행하지만 문법이 약한 학생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 3-4시간에 걸친 무료 문법 드쎈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실제 토익에 자주 나오는 문법을 테마로 정해서 집중분석하기 때문에 문법이 약학 학생들도 부산토익학원 ‘스타강사’ 더쎈토익을 통해 알씨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팟 3 4 신유형이나 팟2 고난이도 문제를 중점적으로 특강에서 다루고 있다”며, “드쎈특강을 듣고 점수가 많이 올랐다는 학생들의 피드백에 매주 더 열심히 특강을 준비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135회를 앞두고 있는 부산토익학원 ‘스타강사’ 더쎈토익 드쎈특강은 파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일대일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5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