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이한 요즘, 다양한 헤어 컬러와 긴 헤어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다. 

톱 모델 송해나는 SBS PLUS 뷰티 프로그램 ‘WHY NOT?(와이낫)’에서 이러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모델들이 사용하는 샴푸와 헤어 관리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해나는 방송 최초로 집에서 머리를 감은 모습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피와 모공까지 영양분을 흡수시켜 모발을 빨리 성장하게 해주는 헤어스타일 관리법으로 소개된 '니심 패스트샴푸'는 머릿결 관리는 물론 모발 성장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머리를 빨리 기르고 싶어 하는 욕구와 두피 건강, 머릿결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1석 3조의 제품으로 소개된 이 제품은 국내에 출시한 지 20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고 있으며, 헤어스타일을 자주 바꿔야 하는 모델과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으로 언급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송해나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브이로그를 통해 빠르게 자라는 머리를 인증할 예정이다. 

이날 소개된 니심 패스트 샴푸와 컨디셔너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8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