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 = 인더파우치가 최근 이어지는 불경기에 연인들을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쇼핑몰 회원님들에게 새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소 만 원 구매부터 5만 원까지 구매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 가입만 하면 상품 할인 쿠폰이 나가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콘돔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업체는 다양한 브랜드 콘돔 100종 이상 러브젤 50종 이상 유통하고 있는 커플용품 쇼핑몰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사의 제품들을 가장 많이 찾는 연령대는 20~30대이지만, 40대 이상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어느 특정 나이대 고객이 아닌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다는 것은 그만큼 누구나 구매하기 쉽게 카테고리가 구성돼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고 한다.

해당 업체의 대표 상품으로는 사가미·오카모토·바른생각·유니더스 콘돔 등과 함께 듀오·듀렉스2·안셀·후지라텍스·한국라텍스 콘돔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글레이드마사지젤, 바른생각·듀렉스·페페젤 등도 있고, 그밖에도 소량의 성인용품과 다양한 파우치 또 보드게임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더파우치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인 사가미 오리지널 002 & 001 제품은 초박형콘돔으로 유명한 상품” 이라며 “폴리우레탄 소재로 기존에 라텍스 제품과 차별화를 시켜 냄새가 없고 라텍스에 비해 3배 이상 강한 강도를 가지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에는 이 밖에도 다양한 특수형 콘돔이 준비돼 있으며, 이는 많은 커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내년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어 이제 인터넷 뿐만 아니라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도 있을 전망이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9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