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입 수험생활에 돌입하는 재수생들은 학원 선택에 따라 희비가 엇갈린다. 학생들이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1년간 학원의 지속적인 학습 및 생활관리 프로그램이 매우 중요한데 이를 제대로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많은 학생들이 입시를 마치고 나면 그간 다녔던 학원에 불만 즉 학원 입학 때 설명했던 학습 및 관리가 부실해서 공부에 집중할 수 없었다고들 말한다.

대치드림스카이 학원 관계자는 학원선택을 할 때는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는데 먼저 다리품을 많이 팔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직접 많은 학원을 방문해서 시설도 보고 상담을 하면서 이 학원이 과연 학생들을 사랑으로 가르치고 지도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음을 강변한다. 1년간 적지 않은 비용이 들어가는데 쉽게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그 다음으로 학원에 다녔던 학생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것이다. 현실적으로 직접 만나서 물어볼 수 없지만 학원관련 커뮤니티를 검색해 보면 대략적으로 그 학원의 평을 볼 수있으니 이점을 고려해서 판단하면 된다고 말한다.

서울 강남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치드림스카이학원 재수종합반의 장점은 ‘나만을 위한 수업과 관리’를 표방하고 있으며 모든 과목이 수업후 확인학습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취약과목 극복을 위한 클리닉 수업(수학, 국어, 영어)은 물론 학습유형검사를 통한 상담과 함께 개인별 학습법과 실천방법을 코칭한다”고 대치드림스카이학원 입시관계자는 말한다.

또한 대치드림스카이 학원관계자는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국영수 과목별 성적별 이동식 수업, 1:1 과외식 국영수 케어특강 등을 진행하며 특히 각 과목별로 성취도가 비슷한 학생들끼리 한반을 이루는 국영수 이동식 수업은 실력 격차가 최소화된 가운데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수능이 끝날 때까지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를 유지된다"고 밝혔다.

그리고 "유명재종반 출신 경력 10년차 이상의 재수종합반 강사진이 심도있는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강사들의 명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은 각 단원별 일일테스트를 통하여 이해도가 떨어지는 학생을 대상으로 정규수업 외 시간을 활용하여 이해할 때까지 반복학습을 시킨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별도의 담당 선생님이 이러한 학생들만 집중적으로 확인과 반복을 통한 feedback학습으로 성취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대치드림스카이 학원의 성적향상 프로그램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전한 학생을 길러내며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성실한 학생들이 모여서 최상의 학습 분위기로 최고의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학습몰입 프로그램이다.

국어영역은 상대적으로 쉬운 화법과 작문은 문제유형 파악훈련을 하고. 어려운 문법은 확실하게 개념을 정리를 해서 수능 대비를 철저하게 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독서영역 특히 경제 및 법 지문, 그리고 과학과 기술지문 분석요령과 문제풀이 훈련을 집중훈련을 하게 된다. 그리고 문학영역에서는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힘들어하는 현대시, 그리고 고전시가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면서 운문문학 독해방법과 문제에 등장하는 문학개념어 철저하게 숙지시킬 예정이다.

영어영역은 문장 분석에 까다로운 영문법 총정리를 통한 1등급을 목표로 공부하게 되며 매일 단어테스트를 통해 어휘력을 늘리며 모의고사에서 꼭 필요한 빈칸추론, 어법, 장문/단문 독해의 까다로운 문장을 분석하는 연습을 하게 된다.

한편, 대치대치 드림스카이학원은 2021학년도 대입선행학습반을 2020년 1월 2일에 개강한다고 한다. 대입 선행학습반은 잘못된 공부습관교정, 과목별 약점보완, 확실한 목표설정 등과 수학, 국어, 영어 과목에 대한 확실한 개념 정리와 자신감으로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에서는 최고의 성적으로 자신들이 희망하는 대학진학을 목표로 기본기를 다지는 가장 효율적인 기간이라고 학원 관계자는 자신있게 말했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나 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9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