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소비자 브랜드 ‘리노베라(Renovera)’에서 ‘리노베라 올인원 클렌징 바’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가지 전성분, 3가지 특별함, 3가지 약속을 앞세워 일명 ‘533비누’라고도 불리는 리노베라의 신제품은 특히 피부가 예민한 민감성, 문제성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533비누’는 단 5가지 성분으로 제조된다. 자연에서 유래한 5가지 전성분은 모두 EWG 그린 등급이며, 성분이 적은 만큼 피부와 궁합이 맞지 않을 가능성도 낮아서 건성, 지성, 복합성, 민감성, 문제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추천하기 좋은 순한 제품이다.

비누 사용 후 피부가 당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콜라겐을 넣어 보습효과를 극대화하였고, 얼굴뿐만이 아니라 트러블이 생기는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가드름, 등드름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바’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편 리노베라 ‘533비누’는 현재 SNS에서 ‘인생 비누 만남’, ‘지금까지 써본 클렌저 중에 제일 좋다’, ‘바디워시, 클렌징폼, 기존 비누 다 버렸다. 내 욕실에는 533비누 하나면 충분하다’라는 호평을 받으며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0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