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극성을 부리는 감기의 주된 감염 경로는 호흡기다. 감기 바이러스는 주로 감염된 사람과 직접 접촉하거나 오염된 물건을 만지거나, 공기를 통해 호흡기로 감염된다. 이에 추운 겨울철 건조함과 미세먼지가 심해짐에 따라 위생습관인 손 씻기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실제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물비누, 손세정제 등으로 30초이상 제대로 손을 씻으면 묻은 세균의 99.8%를 없앨 수 있고 수인성 감염병의 50~70%, 호흡기 질환의 21%를 예방할 수 있다고 언급된 바 있다. 

이에 아기핸드워시, 아기손세정제 등 위생제품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유아손세정제가 출시함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의 천연핸드워시는 피부 보호기능을 약화시키며 피부장벽을 무너뜨리는 알칼리성 산도를 띄는 손소독제가 아닌 피부에 이상적인 pH5.5~6.5의 약산성 버블핸드워시로 제작됐다.

몽디에스의 신생아손소독제는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자연 상태에서 쉽게 분해되는 제품으로 환경까지 보호하는 것까지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 거품핸드워시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안전한 신생아손세정제로 유아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했다.

병출 핵심 성분 4종을 함유하고 있는 몽디에스 거품손세정제는 건조하고 상처 나기 쉬운 약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개선, 보습효과를 부여해 거칠고 상처 나기 쉬운 손 피부를 보호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밖에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무불소치약, 프로폴리스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26일 오전5시부터 1월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영양크림, 스킨토너,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베이비오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 금액별로 유아세탁세제, 아기섬유유연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1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