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19년이 가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그리고 명품토익의 새해도 1월 개강이 시작됐다.

1월 개강 준비를 위해 명품토익 강사진들은 쉴 틈없이 자료를 준비하고 만족도 높은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밤새 부단히 노력했다. 강남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이번 1월 정말 많은 학생들이 수업에 임하게 된다는 것을 알고 명품토익 전 강사진들이 휴가도 반납하면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많은 학생들이 명품토익을 찾아준 만큼 목적의식이 뚜렷해졌다”고 언급했다

강남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은 1월 2일부터 1월31일까지 각 반별로, 매일반, 주3일반, 2주반, 새벽반, 토요반 등을 통해 수강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클래스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제공했다. 1월에 명품토익을 수강하는 이모양은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기 때문에 학생들도 공부를 하면서 개인적으로 다음 계획을 세울 수 있었다”고 말했으며, 신OO군은 이번 방학을 허투루 보내고 싶지않아 다른 학원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려고 했는데 명품토익을 통해 방학계획을 미리 세울 수 있었다”고 귀뜸했다.

강남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은 “ABC만 알아도 토익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 550반 첫토익” 수업이 있고 여기에 “토익 입문자들을 위한 650 입문반”, “토익 고득점으로 가기 위한 중급반 750반,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있는 실전 900반”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명품토익2에서는 “기초부터 입문까지 다루는 650반과 중급반과 실전반을 아우르는 850반”이 구성되어있다. 강남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명품토익은 이처럼 다양한 클래스와 다양한 시간대를 제공하며, 여기에 후발대로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도 수업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토익시험 주관사 ybm토익 명품토익 강사진들은 항시 상담대기중에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면 그에 맞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주겠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강남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은 1월! 한달만에 토익완성이라는 슬로건으로 1월에는 게릴라특강, D-1특강, 설날특강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또한 전국에서 가장빠르게 정기토익시험 당일(1월5일, 1월 19일) 오후 1시에 유튜브를 통해 LIVE로 정답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무료응시권, 자체교재무료, 외식상품권, 기타 기프티콘 등)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특강과 총평에 관련된 문의는 명품토익 카페를 이용하거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해마다 강남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은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으려는 명품토익 강사진들만의 자세가 명품토익이 호평을 받을 수 있는 원동력이 아닌가 싶다. 이번 2020년에도 과연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이 어떤 결과를 보여주게 될 지 기대가되며, 명품토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명품토익”, SNS, 네이버 카페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3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