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면 토익학원 파고다 ‘대표강사팀’ 더쎈토익이 매주 토요일 무료로 진행되는 특강으로 화제다. 드쎈특강 이라는 이름으로 한달 3번 이상 거의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특강은 토익 필수 문법과 LC빈출 유형 위주로 진행된다. 기초 문법 지식이 없는 학생들도 특강만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어서 1초만에 마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토익 전문가들은 신토익은 팟7독해 싸움이라고 말한다, 독해 실력을 확보하지 못하면 절대 고득점은 불가능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기본 문법이 밑받침 되어 있지 않다면, 독해 고득점은 힘든 것이 사실이다.  

서면 토익학원 ‘대표강사팀’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학생들이 문법지식이 부족한 상태에서 단기간에 고득점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토요일마다 문법 특강을 진행한다” 라고 밝히며 “특강만으로도 필수 문법이 다 보완 될 수 있도록  하는데 드쎈특강의 목적이 있다” 라고 덧붙였다.

함께 자리한 더쎈토익 LC배은진 강사는 “신토익 이후 부쩍 어려워진 팟2 고난이도 문제와 팟 3 4 신유형을 집중적으로 특강에서 다룰 예정이다”라고 언급하며 드쎈특강은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특강신청 희망자들은 미리 준비하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2020년도 첫 특강은 134회 드쎈특강으로 1월 4일(토) 오전 10시-오후 2:30 에 진행 될 예정이다. 비수강생도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드쎈특강 문의는 더쎈토익 카카오톡채널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4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