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탈모란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하는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겨울철에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증상이 더욱 심화된다.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혈관이 수축되어 두피의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영양공급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게 된다. 이에 탈모량이 증가하게 되고 두피비듬, 머리각질, 정수리냄새 등 두피 증상도 나타날 수 있다.

이렇게 머리빠짐을 확인하게 되면 많은 사람들은 탈모를 의심하고 탈모에좋은샴푸, 탈모예방샴푸를 찾게 되는데, 무엇보다 탈모샴푸1위 등 광고성 문구나 인기있는 제품에 현혹되지 않고 자신의 탈모 증상,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을 찾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는 여성탈모방지샴푸, 모근강화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돼 있는 만큼 개인의 두피 상태, 모발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탈모방지를 위한 첫 걸음이다.

이러한 고민에 빠진 이들에게 기능성 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올 스켈프케어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샴푸’는 두피와 머리숱 모두를 지키는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색소 등의 논란 성분 배제와 자연유래성분을 처방해 안전성을 높혔다.

또한 두피지루성피부염샴푸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세정력과 청량감을 자랑하고, PH5.5의 약산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며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남성탈모방지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와 28가지 식물성추출물과 식물유래계면활성제가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준다. 아울러 비오틴 성분이 함유해 모발 끊김 현상을 막아주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줘 m자탈모, 정수리탈모 등 탈모관리와 함께 머리숱많아지는법, 머리카락굵어지는법으로 사용하기 좋다라는 평이다.

기능성 m자탈모샴푸와 함께 헤어토닉 같은 탈모증상완화 제품을 사용해 두피에 직접 유용한 성분을 도포하는 것이 좋다. 샴푸는 아무리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더라도 결국 닦아내야 하기 때문에 영양분이 두피에 흡수되는데는 한계가 있다.

테라피션 헤어토닉은 즉각적인 두피진정으로 두피열내리는법으로 많이 활용되는데, 식품 의약 안전처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더불어 28가지 식물성추출물을 함유했고 뭉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해 모발 볼륨까지 챙길 수 있는 두피스케일링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샴푸 후에 물기는 어느정도 말리고 두피에 직접 적당량 도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두피마사지까지 해준다면 더 잘 흡수될 수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14년부터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하며 총 12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더불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에 입점했으며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새해 맞이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비듬에좋은샴푸, 천연샴푸, 지루성두피용샴푸, 쿨샴푸, 헤어컨디셔너, 단백질트리트먼트, 천연헤어팩,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6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