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20년 겨을방학 토익공부를 위해서 많은 학생들이 신촌토익학원 ybm 을 찾아와 수강문의를 많이 하는데,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점수와는 무관한 목표점수에 맞는 수업을 듣는 경우들이 많다.

이에 신촌ybm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강사는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한다.

신촌토익학원 주말반 매일반 수업을 하면서 정말 많은 학생들이 문법지식 없이 그냥 문제를 해석해서 감으로 푸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옳지 않은 방법이며 이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토익점수 정체를 겪고 있다고 데미안 강사는 말한다.

탄탄한 문법을 알아야만 파트5 점수가 올라가고 그로 인해 파트6와 파트7에 독해까지 가능한 것이기에 문법공부는 하지 않고 토익성적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ybm신촌 데미안 강사는 충고한다.

듣기는 2020년 새롭게 바뀌는 동의어와 단어들을 암기하고 문제를 풀어야 한다. 만약 엘씨 만점자가 아니라면 문제를 푸는것보다 단어 암기를 먼저 하는것읗 추천하다. 이는 듣기에 가장 중요한 기초이며 대부분의 학생들이 무작정 듣다보면 늘겠지 라는 안이한 생각으로는 엘씨 점수는 오르지 않는다고 신촌토익 기초반 인기강사 데미안 강사는 얘기한다.

신촌YBM 데미안토익 수업이 궁금하면 네이버 카페나 신촌토익학원 YBM 홈페이지에 가서 보면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수업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8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