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엠투엠(MTOM) 출신 정환이 MBC 예능 ‘복면가왕’의 출연소감을 전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브루스리’라는 이름으로 가왕전에 오르며 출연했다. 

최아인은''너무 떨리고 힘들었지만 평생 잊지 못 할 값진 경험이었고, 기회를 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과 응원하고 힘써주신 주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최아인은 오는 5일음원도 발매 되며  발표한 곡인 <이 노랜 너만 들으면 돼>는 과거 활동했던 최정환이라는 이름 대신 최아인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노래로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며 차마 못 다한 말들을 노래로 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다. 

공감대를 높이는 현실적인 가사와 귀에 맴도는 멜로디에 최아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만나 깊은 감성의 애절한 발라드곡이 탄생했다. 

이 곡은 최아인이 속해있는 팀 GoldPig(골드피그)가 직접 프로듀싱을 하여 최아인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역할을 했다.

한편, '복면가왕' 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돌아온 가수 최아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61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