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쥐는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를 의미
[신년사]쥐는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를 의미
  • 서상기 전아연광주시지부장
  • 승인 2020.01.0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상기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장
▲서상기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장

[광주=내외뉴스통신] 안녕하십니까?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 서상기입니다.

말 그대로 다사다난 했던 황금돼지띠 기해년이 가고 희망찬 2020 경자년 햐얀쥐띠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은 하얀 쥐의 해라고 합니다.

쥐는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를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쥐의 해에 때어난 사람은 식복과 함께 좋은 운명을 타고 난다고 합니다.

쥐는 위험을 미리 감지하는 본능과 어려운 여건에서도 살아 남을수 있는 생존본능이 강함을 의미하며, 예로부터 쥐는 다산. 재물. 풍요를 기원하는 상징입니다

쥐는 매우 부지런하고, 절약가이며 남들이 모르는 곳에서 노력하는 참을성이 많은 동물입니다.

쉴새 없이 움직이는 부지런한 동물이며 먹을 것을 조금씩 쌓아두는 습성처럼 저축과 절약도 잘하는 동물입니다.

쥐의 해 광주시지부는 2020 사업계획으로는 층간소음캠페인 . 이웃끼리 인사잘하기 캠페인을 진행하려 합니다.

가족에 다정하고 친구에게 친절하며 선후배에게 겸손하는 자세로 광주시지부는 항상 입주민과 함께 하려 합니다.

힘차게 떠오르는 새로운 한 해의 태양처럼 아파트입주민과 관리주체 및 직원분들이 바라던 모든 일들 그리고 계획했던 일들을 이루는 한해가 되길 바리며,

2020 경자년 새해에는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는 회원분들의 건강과 입주민 권익보호. 주거환경개선에 앞장서서 살기좋은 APT. 아름다운 APT .함께 하는 APT.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 서상기 올림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63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