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입영 통지서를 받았으나, 조사를 받고 있어서 조사 성실히 임하기 위해 입대 연기 신청

[내외뉴스통신] 이성원 기자= 블락비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 관련 조사를 위해 입대를 연기 신청했다.

지난 6일박경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박경이 1월 21일 입대하라는 입영 통지서를 받았으나, (음원 사재기 논란) 조사를 받고 있어서 조사에 성실히 임하기 위해 입대 연기 신청을 했다. 아직 입대 연기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박경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를 통해 ”나도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익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이후 게시물에 언급된 가수들은 해당 의혹을 전면 부인했고, 박경을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등을 포함한 정보통신망법 위반죄로 고소했다.

일각에서는 박경의 소신 발언이었다는 반응도 있지만, 명확한 증거 없이 실명을 거론하면서 선후배 가수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다는 지적도 나온다.

이와 관련해 박경의 소속사 측 역시 “실명이 거론된 분들께 사과 말씀드린다”며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tjddnjs347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65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