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해외와 한국 오가며 지내는 중

[내외뉴스통신] 이성원 기자= 배우 류승범이 공효진의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 된 tbsFM 라디오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류승범이 출연하여 지난 KBS연기대상에서 '동백꽃 필 무렵'으로 대상을 받은 공효진을 언급하며 화제다.

해외에서 지내며 종종 한국을 오가는 류승범은 "어떻게 지내는 지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어려운 부분이 있다"며 "지내는 게 정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또 "머리스타일을 정할 때 기준이 있느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1~2년 정도 섬에 있으면서 머리를 자를 수가 없었다. 마침 '타짜' 감독님이 머리스타일을 마음에 들어 하셔서 그대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을 찍게 됐다"고 답했다.

류승범은 "누구의 양아치 연기를 인정하느냐"는 질문에는 "양아치 연기는 제가 쭉 특화하고 싶다. 나도 설 자리가 있어야 하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국 드라마를 보는지, 특히 '동백꽃 필 무렵'은 봤는지를 묻자 "(공)효진이가 나와서 봤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아쉬워하며 "걔가 많이 떴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효진의 대상 수상에 대해 "안 그래도 얼마 전에 통화해서 축하했다"고 밝히며 10년 열애 끝에 2012년 결별 이후에도 변함없는 우정이 이어지고 있다.

 

tjddnjs347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66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