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2020년 새해를 맞아 ‘경자야! 대카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DGB대구은행의 비대면(IM뱅크·웹뱅킹) 신용카드 발급 고객, DGB대구은행 BC카드 운동·서적 관련 누적 10만 원 이상 사용 고객 등에게 에어팟, 100% 적립금,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비대면채널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 달 말까지 누적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 전원에게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과 중복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등 1명), 클럭 마사지 기기(2등 3명), 제과점 쿠폰(3등 파리바게트 롤 케이크 기프티콘 40명) 등을 증정한다. 

새해를 맞아 운동, 책 읽기 등의 신년 목표를 설정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DGB대구은행 BC카드로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운동과 서적 관련 구매액이 누적 10만 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100% 적립금(1등 해당 매출 100% 적립금 40명), 교보문고 기프트카드(2등 모바일 기프티콘 3만 원권 40명), 커피 기프티콘(3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4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국세 무이자할부 실시로 고객 편의를 돕는다. 2020년 12월 31일까지 국세를 DGB대구은행 신용카드(개인·기업)로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할부 수수료 전액 면제)가 가능하며  납부는 CD·ATM, 카드로택스, 세무서 등에서 가능하다. 부가가치세, 소득세, 종합부동산세, 상속세 등 국세에 대해 6개월까지 무이자납부가 가능하여 분할하여 납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BC카드의 신년 첫 이벤트 ‘경자야! 대카하쥐!’는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지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카드 발급이 늘어나는 새해, 많은 고객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2020년 운동과 독서 등의 목표를 세운 고객에게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하면서 “DGB대구은행은 2020년에도 즐거운 대카 사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실시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68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