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골탈태해 대한민국 정치 발전 기여하는 모습 보여야..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이형석 최고위원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난8일 페이스북을 통해 야권 통합의 필요성 문제에 색깔론과 이념을 조장하지 말라고 주장했다.

황 대표는 “대통령이 국가가 됐다. 문재인 대통령과 그 세력의 위험한 사회주의적 실험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행됐다”라며 “우리가 가는 길의 목표는 분명하다. 저 사회주의식 국가 권력에 맞서는 걸 넘어, 자유 민주주의 승리로 나아가는데 초첨을 맞춰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는 당 내 황대표 입지가 흔들리자 색깔론과 이념 갈등을 이용해 지역주의를 조장하고 보수 지지 세력을 결집해 돌파하고자 하는 꼼수를 부리는 것이다.

황 대표는 삼류정치로 국민을 분열시키고, 자신만의 이익을 챙기는 구태정치를 그만두고 이제라도 한국당의 어두운 과거를 반성하고, 환골탈태해 대한민국 정치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이다.

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인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최고위원은 “색깔론과 이념 갈등을 내세워 지역주의를 조장하는 것이 민주사회 건설에 역행하는 것이다.”라고 강하게 비판하며 “지역 감정을 조장하고 지역주의를 고착하는 모든 세력, 모든 행위를 반국가적 범죄로 단정하며 단호히 맞서야 한다.”고 밝혔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1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