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배준철 기자

 

욕실.DIY 전문기업 바스템 (대표:김세영)은 최근 문고리닷컴 오프라인 매장에 컴포트 시리즈 2종이 입점했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인 문고리닷컴의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의 인기제품을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입점품목은 컴포트 시리즈 자동폽업과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배수트랩 2종이다.
기존틀을 깨고 희색으로 출시했던 컴포트 DIY 세트는 당초 예측수량보다 빠른 속도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팀장은 컴포트 라인업을 구성시 깨끗하고 모던하지만 심플한 이미지를 주기위해 특히 노력했다고 전했다.

또한, 오프라인 편집샵 버터에도 총 4가지 신제품이 추가로 런칭된다.

여행용 샤워필터를 비롯하여 휠방식의 리워터 등 1월말부터 전국 매장에서 바스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세영 대표는, 매월 신제품 소싱 및 개발을 위해 출장길에 오른다.

해외 유수 전시회에 치중하던 예년과는 달리 이제는 대형마트 및 편집샵, 때로는 로컬매장 등 까지 방문하여 영감을 얻는다고 전하면서, 바스템의 제품은 특정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군이 아니므로 모두가 사랑하고 애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2019년 창사이래 최대치의 매출을 기록했다고도 전했다.

 

 

teen21@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2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