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회장 함옥희 유성콘크리트(주) 대표 취임
-조길형 충주시장, 임순묵 이종배의원실 연락소장, 조중근 충주시의원, 민경창 시 경제건설국장 등 참석 축하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 여성기업인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9일 오후 6시 충주 체리블러썸에서 열렸다.

이날 김종옥((주)피움 대표) 회장이 2년 임기를 마치고 함옥희 회장(유성콘크리트(주) 대표)이 재4대 여성기업인회장에 취임해 앞으로 2년간 여성기업인협회를 맡게 된다.

이‧취임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임순묵 이종배의원실 연락소장, 조중근 충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 민경창 충주시 경제건설국장, 이종배 의원 부인 박종숙여사, 기관단체장, 회원사 대표 등 50여 명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또한, 회장단 인사와 함께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회원 간의 친목도모와 개별 기업의 발전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다졌다.

함옥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상황에 적극 대응해 여성기업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단체 화합과 개별기업의 성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굳건히 기업을 발전시켜 지역 경제에 큰 반석이 될 수 있도록 여성기업인들이 앞장 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충주시 여성기업인협회는 제조업 중심의 여성기업인 모임으로 기업 30여 곳이 참여하고 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2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