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서울 웨딩박람회에서 인기 신혼여행지 14곳(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켓 등) 중 최근 예비부부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동남아 신혼여행지 BEST 3 가격을 독점 공개했다.

동남아 지역은 365일 따뜻한 날씨로 여유롭고 한적한 조용한 곳에서 둘 만의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 스포츠 체험과 다양한 먹거리, 재미있는 볼거리 등을 통해 관광과 휴양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는 최고의 신혼 여행지이다.

동남아 허니문 여행지 중에서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인기를 끈 곳은 바로 태국 속의 유럽 코사무이, 아시아 최고의 허니문 지역 푸켓,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로 총 3곳이다.

코사무이는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천국의 섬이라고도 불리며, 방문객의 90%가 유러피안으로 섬 내 어디든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차웽비치는 섬 내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로 번화가 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화려한 볼거리, 크고 작은 쇼핑숍,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모두 가능해 매력적인 지역이다.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며, 에메랄드 빛 바다를 따라 있는 백사장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마치 진주 같아, 아시아의 진주라고도 불린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허니문여행지로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발리는 신들의 섬이라 불리며 세계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곳이다. 식도락의 천국, 신의 경계로 불리는 경치는 그야말로 장관이라 불리며, 아메티스 풀빌라와 럭셔리 베리아모르 풀빌라가 가장 인기다.

매주 주말 진행하는 천생연분닷컴 서울웨딩박람회에서는 동남아 신혼여행지를 포함한 허니문 TOP 지역 14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비용부담은 최소화하고,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허니문과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도와준다.

한편, 천생연분닷컴은 4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업체로 서비수 지수 1위, 소비자 만족도 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5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